스웨디시마사지 FOR DUMMIES

스웨디시마사지 for Dummies

스웨디시마사지 for Dummies

Blog Article

딥티슈 마사지는 스웨디시 마사지가 시간이 흐르면서 대중적인 마사지 테라피 요법으로 발전해 온 것과 다르게,

들어온년이 운좋게 당일 발정이 나 잇는 상태에서 적절하게 터치/애무 했을때 반응이 오는걸 보고 진행하면 됨.

이 블로그 식당/까페 솔직 리뷰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장점 - 마사지를 진짜 제대로 해준다. 가슴 아래 포함 터치에 거의 제한이 없다. 운이 좋다면 홈런도 가능하다.

신체의 get more info 각 부위 별 특징을 이해하고, 그 부위에 맞는 알맞은 압력의 강약을 조절할 수 있는 마사지이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건강한 체형을 가질 수 있도록 교정을 위한 노력과 스트레칭을 많이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안 그래도 목과 어깨가 특히 점점 안 좋아지는 것 같은데 이에 대한 위기감을 느끼게 된 아주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생각한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또한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데에도 도움을 주고, 마사지 동안의 움직임과 압력은 혈액이 더욱 원활하게 흐를 수 있도록 도와주며, 산소와 영양분이 근육과 조직에 효과적으로 공급됩니다. 이것은 세포 대사를 활성화시키고 독소를 제거하는 데에도 도움이 되어 몸의 전반적인 건강을 촉진합니다.

이와 같이 몸을 밀가루 반죽을 납작하게 만드는 것처럼 쭉 미는 동작이 중심으로 마사지가 진행되는 것이 스웨디시 마사지라고 할 수 있겠다. 마치 칼국수 면을 만들 때 밀가루 반쭉을 쭉 펴듯이 내 몸이 쭉 펴지는 느낌. 이래서 근육 섬유를 마사지 한다고 말하는 것 같았다. 나중에 마사지를 하고 나오니 아주 개운하게 근육이 말랑말랑 (혹은 너덜너덜)해 진 느낌이었다. 내일 아침에 자고 일어나서 더 뭉치지는 않을까 약간 걱정되기는 하지만, 먼가 치료되는 느낌의 피로감 같은 것이다. 아주 부정적인 것은 아니고. 아마, 다들 아실 것이라고 생각한다. 운동 좀 하고 약간 나른하고 근육이 약간 노곤하지만 먼가 기분 좋은 그런 것.

특히 림프 시스템을 자극해서 우리 몸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마사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제일 먼저 발부터 시작한다. 물론 이것은 보통 아로마 마사지와도 비슷한 것이다. 여기서 스웨디시 마사지의 차이는 수평적인 지압이라고 해야 하나? 그런 것을 더 많이 한다는 것이다. 즉, 기존의 마사지는 압력을 주어 꾹꾹 누르는 동작이 많은 반면에 스웨디시 마사지의 경우는 팔을 마치 나무방망이(?)처럼 이용해서(근데 실제로 눈감고 드는 느낌은 나무방망이를 몸에 밀어대는 느낌이기는 했음) 발에서부터 허벅지까지 쭉 미는 연속적인 동작이 많았다는 것이다. 이것은 비단 하체 부분 마사지를 할 때뿐만 아니라 상체에도 적용되는 것으로 내가 생각하기에는 이것이 스웨디시 마사지가 기존의 마사지와 구분되는 점이라고 생각한다.

주로 건전샵들은 관리사의 성별과 나이에 포커스를 맞추지 않고, 실내에 자격증, 관련 인증서, 제품들을 오픈하는 편입니다.

따라서 딥티슈 마사지는 인체를 이해하고 실행해야 하는 마사지이기 때문에 의학계에서도 인정하고 있는 심층 마사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신 스웨디시 마사지는 오일 마사지이기 때문에 탈의를 하고 마사지를 받아야 한다는 점이 특이 사항입니다.

Report this page